본문 바로가기
오늘건강챙겼니

구강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 Nutralife 프로벤트 / 테라브레스 스프레이타입 입냄새 관리

by 제이아카이브 2020. 2. 9.

 

 

지난달이었던가?! 인터넷 커뮤니티에 sbs스페셜 캡쳐본이 돌았다. 입냄새로 이혼당하신분이 구강유산균을 먹고 입냄새가 줄었다는 내용. 굉장히 핫한 이슈였다. 나도 피곤하면 입냄새가 나는것 같아 걱정이어서 바로 구강유산균을 주문했다. 아이허브~ 러브레터~
참고로 나는 영양제 광이다. 지금은 줄어서 하루에 7개정도 먹고있는데 차차 소개할까 한다. 대부분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 편이다.
오늘은 첫번째로 구강유산균. 1월 초쯤 사서 지금 한달쯤 먹었다.

 아이허브 아래 링크로 가입하면 리워드 10% 할인이니 놓치지 마시길.

추천인 코드 : CTR9954

https://www.iherb.com/?rcode=CTR9954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뾱뾱이로 가득 채워져있다. 항상 떨리는 택배 개봉식.

 

 

구강유산균 2개와 테라브레스 스프레이타입 2개를 주문하였다. 테라브레스는 그냥 큰 통에 들은것만 써봤지 스프레이 타입이 있는건 처음 알았다. 휴대하기 편해서 바깥에서 양치하기 힘들때 뿌리면 됨.

 

 

Nutralife사의 provENT 입건강을 위한 유산균. 유산균은 따로 먹고 있는데 이렇게 구강유산균이 따로 있는지는 처음 알았다. 아이허브에서 만원대 초반으로 저렴하다. 30알 들어있음.

 

 

용법은 자기전에 1 테블릿을 혀로 녹여서 먹으면 된다. 그냥 꿀꺽 삼키거나 이로 씹어먹으면 효과가 덜한듯 하다. 쓴맛이 아니라 약간 달달한 맛이므로 먹을만하다.
참고로 우유가 들어있다고 하니 혹시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BLIS K12라는 균이라고 한다. 목이랑 입쪽 호흡기 면역에 좋다고함.
한달 먹은 후기는 꽤 좋아진 느낌이긴하다. 솔직히 말하면 크게 바로 없어진다는 느낌보다는 오 요즘 그러고보니 입냄새가 안나내?! 이런느낌. 평소에 안나도 피곤하면 좀 나는것 같았는데 그런게 없어진것 같다.
내가 먹어본 대부분의 영양제가 그렇듯 복용을 중단하면 티가난다. 가족도 효과가 꽤 있는것 같다고 이야기해주었다. 입냄새 때문에 걱정이신분들은 30알에 만원 초반대라서 가격대도 저렴하고 한번 복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다.

 

 

요건 테라브레스 스프레이타입. 테라브레스는 구강청결제로 잘 알려져있는데 스프레이타입은 처음써본다. 주황색 뚜껑 열고 입안을 향한다음에 분사해주면된다.

 

 

개인적으로는 분사되는 양이 적고 시원한 느낌이 없어 약간 아쉬웠다. 큰 통에 들어있는걸로 가글 하는것과는 다르니까 좀 아쉬운 느낌. 그 큰통을 들고 바깥에서 들고다니면서 할수는 없으니 휴대하기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이 나온것 같다. 확실한 입냄새 관리를 원하시면 테라브레스 큰 통에 들어있는걸 구입하셔서 한컵 입에넣고 1분정도 머금은후 뱉어주시면 된다.
입건강에 신경씁시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