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집에서뭐먹었니

편의점 떡볶이 / 미정당 비엔나 떡볶이 후기

by 제이아카이브 2020. 4. 13.

배가 출출. 먹을것도 없고해서 집압 씨유에 다녀왔다. 원래는 예전에 먹어봤던 죠스떡볶이가 먹고싶었는데 없어서 이걸로 가져왔음. 경주 미정당 비엔나 떡볶이 이다. 1단계 매운맛이라 되어있고 비엔나 소세지가 들어있는것 같아서 이것을 사왔다.

안에 내용물은 떡과 떡볶이 소스 각 1봉지씩 들어있음. 편의점 떡볶이 두번째 경험이라 두근두근이다.
예전에는 떡볶이 안좋아했는데 요즘엔 주기적으로 땡기는걸보면 나도 떡볶이 덕후의 길로 가고있는듯 하다.

오우. 물없기 소스만 부으면 된다고 한다. 좋아좋아~ 따로 물을 못구할때도 있을텐데 이 떡볶이는 그냥 내용물만 부으면 되니까 좋은것 같다.

뭐가 들어있는지 보자~~~

칼로리가 얼마나 되나 보자~~ 아가리다리어터지만 꼭 한번 보는 영양정보란. 503kcal이다. 생각보다는 낮은것 같다. 안에 소세지도 들어있어서 더 높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낮다. 참고로 다이어트의 최대적은 떡볶이라고 하던데 ^_^

사실 처음에 소세지가 없어서 당황했는데 소세지는 소스부으면 안에 있다. 소세지는 다섯개임. 아직 렌지에 돌리지도 않았는데 이미 터져있음. 공정상 가열을 해서 소스랑 넣는건가?! 왜 터져있지?!

시키는데로 전자렌지에 4분 돌림.
먹은 소감은 음... 전혀 맵지않고 오히려 달다. 소세지는 맛있는 소세지는 아닌것 같다. 달달하니 먹기 나쁘진 않으나 예전에 처음먹어봤던 순대가 들어있던 죠스떡볶이가 더 맛있었던것 같다.
다음에 또 먹을지는 잘 모르겠다.
존맛탱 편의점 떡볶이 발견하고싶다. 다음에 다른것으로 도전해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