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집에서뭐먹었니

다이어트레시피 야채 닭가슴살 또띠아쌈

by 제이아카이브 2020. 4. 28.

요즘 잘 해먹는 간식을 소개할까한다. 안에 재료가 부담스럽지않은 재료들이라 다이어트할때 한끼로 손색없다.
나는 다이어트중은 아니라 간식이긴한데 밥으로 먹을때는 2~3개를 시간을 텀을두고 먹는편.

자주 해먹기때문에 미리 잘라둔 재료들. 파프리카랑 피망을 채썰어두고 양배추도 채썰어 둔다.
사실 써는게 제일 귀찮기는 한데 이렇게 한번만 귀찮게 잘라두면 냉장고에 두고 싸서 먹기만 하면 되므로 아주 간단하다.

닭가슴살을 미리 익혀서 찢어 넣어두었다. 닭가슴살은 생 닭가슴살을 사서 마늘이랑 파를 넣고 익혔고 식힌후에 찢어두었다. 요즘에는 닭가슴살 미리 익힌것들도 많이 팔고 있던데 그런것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다.
꼭 닭가슴살이 아니더라도 새우나 소고기 등 본인이 원하는 재료를 넣으면 될듯.

한쌈 다 쌌다. 제일밑에는 양상추도 깔았다. 채소를 풍성하게 쌓고 닭가슴살을 올려준다.

드래싱은 나는 이걸 이용했다. 청정원에서 나온 코울슬로 드레싱을 뿌렸다. 먹어보니 그냥 마요네즈보다 새콤달콤한 맛이 있어 또띠아쌈에 아주 잘 어울린다.

이것이 내가 만든 야채 닭가슴살 또띠아쌈. 너무 욕심내서 입에 다 넣을수 있을까 싶었다. 사실 생 야채먹을일이 잘 없는데 이렇게 먹으면 아주 맛있게 잘 먹을수 있다. 사실 또띠아만 빼면 닭가슴살 샐러드같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드레싱을 조금 칼로리가 낮은걸로 선택하시면 될것 같다.

왕 이미 한입 베어문후 사진. 요즘 빠져서 매우 자주 해먹고 있다. 실제로 한창 먹을때는 몸도 속도 편안했다.
양배추가 위에 좋다고 알고있는데 양배추를 더 많이 넣어서 먹어도 좋을것 같다.
아이들 간식이나 다이어트식단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