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니

오호라 젤네일 후기 : 할인 추천링크 하단확인

by 제이아카이브 2020. 4. 26.

 

 

지난달 초쯤 서울에 다녀왔다. 오랜만에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밥 다먹고 네일 키트를 잔뜩 꺼내옴. 맨날 인스타에서 광고만 보고 사고싶었는데 마음만 굴뚝이었던 그런 제품. 직접 손에 해보았다. 친구가 해줬는데 너무너무 기분좋았음. 넘 영롱하지 않은가?! 하루에 몇번씩이나 손 쳐다봤었던듯. 역시 기분전환엔 네일이쥬?! 사실 몇년전에 샵에서 친구따라 딱 한번 네일한적이 있었다. 솔찍히 네일은 지속력도 약하고 자주 바꿔줘야하는데 네일 한번하는데 5~8만원이나 하니까 가격도 부담스러웠던것이 사실. 나는 미용실도 한 일년에 한번정도 가는것 같다... 그런데 네일샵 가보니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정성도 많이들어서 그정도 가격을 줘야하는것은 이해했지만 매번 다니기에 부담스러워서 그냥 집에서 메니큐어로 대체했던것 같다.

 

 

넘 조아서 이런사진도 찍었구만. 이제품은 오호라 네일의 N 아메시스트 네일이다.
자개느낌의 내일이 있다. 나는 짧은 손톱이어서 그렇지 바디가 긴분이 하시면 더 이쁠것 같음.
일주일정도 하고 떼네었는데 그냥 기본컬러는 괜찮았는데 자개 네일이 끝이 깨지면서 떨어지길래 그냥 다 떼버렸다.
보통 1~2주 정도 지속력이 있는것 같다.

 

 

당장 집와서 구매. 첫구매하면 젤 램프를 공짜로 준다. 지금 행사로 3개를 구입하면 페디1개를 더 준다고 되어있어 당장 3개 구입.

 

 

이것은 사은품으로 온 젤램프.

 

 

데싱디바는 안해봤지만 데싱디바는 뭔가 스티커 느낌이고 이거는 젤네일 느낌이 난다고 한다.

 

 

자세하게 잘 나와있다. 오호라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동영상을 보면 더 자세히 나와있음.

 

 

남은 제품은 꼭 제품 원래 담겨져있는 까만 박스에 보관하여야 한다고 한다. 햇빛에 노출되면 굳어서 쓸수 없나봄. 조심하시길.

 

 

이번에 산네일은 신상인 N 데일리 셔츠이다.

 

 

뚜껑을 여니 이런 보호막 판이 있다.

 

 

이렇게 구성되어있음. 2번은 기본적으로 할수있는 구성품이다.
실수한게 있는데 파츠네일 붙일때는 저 보호 젤네일을 먼저 하라고 되어있는데 모르고 그냥 파츠네일 그대로 해버림. 결과적으로 아직까진 괜찮다. 지금 4일차인데 멀쩡히 붙어있음.

 

 

스크래퍼라고 해야하나?! 그것과 저 나무스틱이 있다.

 

 

처음 해봄. 따봉손가락.

 

 

영롱하다. 넘 예쁨. 지금 장바구니에 또 담아뒀는데 사고싶다ㅜ 넘 재밌음.

 

 

지금상태. 4일 지난 상태이다. 아직 멀쩡함. 나는 손에 땀도 많고 유분기도 많은 피부라 다른사람들 보다는 금방 떨어지는것같긴하지만 너무 만족이다. 지금도 내가 사고싶었던 제품이 재입고 되었다고 카톡이 왔는데 사고싶어 드글드글. 생각보다 품절이 빨리되는것 같았다.
오호라랑 아무 관련 없는데 너무 찬양글 같다.
내가 가입할때는 이런게 없었는데 생겼구만.

http://m.ohora.kr/?reco_id=1334196414@k 
이곳을 통해 가입하면 적립금 1000원이 즉시 지급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길.
아니면 추천인 아이디에 1334196414@k 를 입력하면 된다.

OHORA 오호라 공식몰

오호라 젤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네일입니다. 붙여서굽는 젤네일, 오호라와 함께 이제 고퀄리티 젤네일을 시공간 제약없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기세요.

ohor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