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니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김새롬 바디로션 후기

by 제이아카이브 2020. 5. 2.

한 4~5개월정도 사용한 비오템의 오 비타미네이다. 속이 안보여서 얼마남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반정도 남은듯 하다. 예전에는 바디로션을 잘 바르지 않았는데 어느순간부터인가 몸이 건조해서 매일 바디로션을 바른다.
이 제품은 작년에 미국여행갔을때 면세로 산 제품이다. 바디로션 하면 예전에 김새롬씨가 자기 바디로션은 자기만 알고싶다고 안알려줘서 별명이 냄새롬까지 된 그 사건이 생각난다.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결국 비오템의 오 비타미네로 몇년뒤에 알려주심듯.

엊그저께 한 내 상콤한 노란 네일과도 잘 어울리는구만.
용량은 400ml로 대용량이라고 할수 있다. 사용한지 오래되었는데도 아직 남아있는걸 보면 꽤 짐승용량이라 할수 있다.

손등에 발라봤다. 막 엄청 나게 첫향이 좋다고는 못느꼈었는데 바르고나서 남는 잔향이 좋은것 같다. 재질은 이렇게 가벼운 느낌임. 몸 구석구석 발라주면 기분이 좋다.
바디로션은 특히나 향위주로 선택하게 되는것 같다. 팍팍 발라줌.

다 바르고 흡수시킨 후다. 촉촉하게 건조한 느낌이 없어진다. 끈적이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더 만족이다. 뭔가 꾸덕한 느낌이 들면 옷 입을때 축축한 느낌이라 싫은데 이것은 얇고 촉촉하게 잘 발린다.
조금만 짜도 많은 부위를 바를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 네일자랑샷. 참고로 얼마전에 산 오호라 젤네일 버터쿠키이다. 맘에든다.
검색해보니 바디로션중에 꽤 유명한것 같다.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는듯. 지금까지 쓴 후기로는 아주 만족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