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어디갔니(국내)/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미쉐린 맛집 미미면가 추천

by 제이아카이브 2020. 7. 2.

 

미미면가 입구

 

 예전부터 워낙 유명해서 알고만 있었던 미미면가. 맛있다고 소문 났었고 가보고싶었지만 통 가볼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서울 놀러가서 방문하게 되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 완전 점심시간 약간 피해서 1시반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었다. 한 10분정도 기다렸는데 금방 자리가 나서 앉음. 사실 우리앞에 4분정도 기다리고 계셨는데 2명자리가 먼저 나서 우리가 먼저 들어갔다.

가게 앞에 벌써 솔드아웃된 메뉴가 적혀있었는데 고등어와 단새우는 이미 마감되었었다. 다음에는 조금 더 일찍가게 된다면 고등어온소바를 먹어보고싶다. 생각같아서는 비릿할것같은데 궁금하다.

 

 

우리가 먹으려고 하는 메뉴는 저렴하진 않다. 나는 마즙과 성게알(19,000원)을 시켰고 내 혈친은 붕장어튀김(16,000원)을 시켰다. 미리 서치하고 갔었는데 뭔가 성게알소바는 시그니처인거 같아서 시켰고 붕장어튀김은 실해보여서 혈친에게 내가 추천했다.

 

 

혈친은 새우튀김을 추가했다. 내가 새우튀김 먹는다는걸 붕장어튀김을 추천했기 떄문임.

 

 

2012년 오픈했었네. 오픈떄부터 되게 핫했던걸로 기억하는데 2호점까지 있다. 우리가 간곳은 1호점임.

 이게 우리 자리 앞에 있길래 그냥 맛있게 먹는 방법인줄로만 알았는데 펼치면 메뉴판임. 그것도 모르고 메뉴판 달라고 계속 말함.ㅋ

 

 

바테이블에 앉았는데 메뉴는 한 10~15분쯤 걸렸던거 같다. 한꺼번에 3개가 나옴. 

나는 면러버이기때문에 넘나 기대되었다. 비주얼은 뭔가 커서그런지 붕장어소바가 더 맛있어 보였다.

 

 

붕장어가 아주 실하다. 갓튀겨서 아주 바삭바삭하다. 대추천함. 혈친이 반정도 잘라서 주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 사실 내것보다 더 맛있었음.

 

 

이건 성게알과 마즙소바. 다음에 성게알 넣은게 먹고싶다면 마즙없는걸로 시킬것같다. 맛은 있었지만 국물이 아무래도 좀 텁텁해지는게 있어서 아쉬웠다. 성게알은 역시 부드러웠음.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인기많은 집이니 시간여유를 조금 두고 방문하셔야될것 같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29 이다.

바로 옆에 테일러 커피도 있어서 커피까지 한잔하기 좋다. 가로수길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영업시간은  점심은 매일 11시 30분~ 15시 (라스트오더 14시 30분) : 3시마감

                   저녁은 매일 17시 30분 ~ 21시 30분 (라스트오더 21시) : 21시 30분 마감

                   일요일은 저녁에만 영업하는것으로 나와있으니 참고하고 가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