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어디갔니(해외)/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맛집 슈퍼두퍼 Super Duper 나의 최애버거

by 제이아카이브 2020. 1. 22.

미국에는 각 지역마다 꼭 먹어야 하는 버거가 있는것 같다. 예전에 뉴욕에 간적이 있는데 거기서도 꼭 먹고와야한다는 파이브가이즈버거와 쉑쉑버거를 먹어봤었다.
슈퍼두퍼를 먹기전에 이때까지 내가 살면서 먹은 버거중에는 쉑쉑버거가 가장 맛있었다. 패티도 빵도 모두 내스타일.
파이브가이즈는 내입에는 너무 해비하다. 하나 다먹기에도 버거운 느낌.
샌프란시스코에서도 꼭 먹어야 되는 버거가 있다.
그것은 슈퍼두퍼 버거!! 그야말로 맛이 Super Duper다.
샌프란시스코 맛집을 검색해보면 아주 높은 비율로 나오는 집이다.

영롱하지 않은가. 고기패티가 진짜 맛있다.
비슷한 버거맛을 꼽으라면 쉑쉑이 비슷함.
쉑쉑은 다행이 체인이 많이 생겨서 내가 사는 부산에서도 먹을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중심가에 있다. 우리는 이날 아침으로 슈퍼두퍼를 먹으러 왔었다. 오자마자 줄이 제법 많이 서있었다.
이날까지 여행와서 한국인을 한명도 보지 못했었는데 이곳에서 봤다. 여행자 로컬들 할것없이 샌프란시스코 맛집임에 틀림없다.
그리고 테이블도 많이없고 사람이 많으니 우선 자리를 빨리 잡으시길 추천한다.

계산대 앞쪽에 미니콤보라고 메뉴가 적혀 있는게 있어서 우리는 미니콤보 두개랑 하나는 그냥 프렌치 후라이, 하나는 위에 갈릭 치즈를 올려달라고했다.

참고 : 미니콤보와 슈퍼콤보가 있다고 하는데 패티가 한장인지 두장인지 차이라고 한다.
그리고 꼭 기억하시길!! 갈릭 덕후들은 꼭 갈릭치즈를 추가해서 드세요!!! 별표 세개다. 강추합니다!!
주문하고 정말 한참을 기다렸다. 햄버거가 패스트푸드라고는 하지만 이런 맛집은 해당되지 않는다. 제법 기다림.
진동벨을 주셨었던것 같다.

두둥. 콤보는 버거1 프렌치프라이1 콜라1이다. 소스랑 피클은 테이블이 따로 있어서 그곳에서 퍼오면 된다.
저 또 피클도 맛있음. 나중에 인앤아웃버거도 갔었는데 다른사람은 인앤아웃이 더 맛있다고도 하던데 나는 슈퍼두퍼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다.
뭐 취향은 다 다른거니껨.

사진은 이렇게보여도 감자튀김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진짜 양많음. 우리는 그냥 프렌치프라이는 먹지도 못하고 포장해서 호텔로 가져갔었다. 결국 다 먹지도 못했지만ㅋㅋ.
그리고 여기서 꼭 먹어야하는 갈릭치즈프라이는 진짜 넘 맛있다. 마늘처돌이인 나는 완전 맛있게 먹음.
우리나라에도 제발 들어와줘요 슈퍼두퍼.

앙 안에 보니 패티랑 토마토랑 레투스가 보인다. 막 너무 무겁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다. 고기가 정말 신선하다.

줄어들고있는 나의버거. 지금 미국여행하면 이때보다 더 잘할수 있을것 같다. 또 가보고싶은 미국.
또 언제 가보려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