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어디갔니(국내)/서울

한남동 잭슨피자 배달후기

by 제이아카이브 2020. 4. 9.

이태원에있는 친구집에 놀러갔다. 어디 나가서 먹기는 그래서 친구가 맛있는 피자를 시켜줌. 친구집 근처에 핫한 맛집이 많아서 이렇게 집에서도 시켜먹을수 있는점이 부러웠다. 좋는동네는 다르구나~
배달한집은 한남동에있는 잭슨피자. 맛집으로 이름만 들어봤었는데 이렇게 배달으로 시켜먹다니 기대된다.

피자 오픈. 레귤러 사이즈를 시켰다고 했다. 6조각으로 둘이서 반판씩 먹으면 딱이다. 사진보니까 갑자기 배가 고프다. 또 먹고싶음. 오랜만에 만나서 맛난거 먹으면서 수다떠니까 넘 재밌었다. 또 보고싶구나 친구야.

친구집 천사강아지랑도 찰칵. 친구가 사진찍으라고 뒷 하얀 배경을 들어줬는데 강아지가 귀여워서 전체샷으로 찍어버림. 친구집은 경리단길 근처에 있는데 여기까지 배달 해준다. 핫한 집이라 시간이 좀 걸릴거 같다고 했는데 그래도 40분 50분 안에 왔던것 같다.

할라피뇨랑 코울슬로랑 소스. 할라피뇨와 코울슬로는 친구가 따로 시켰다. 코울슬로 오랜만에 먹어서 넘 맛있었다. 막 엄청 특별하진 않아도 피자와 딱이다.

언니들 저도 주세요. 천사강아지ㅜ 이번에 서울 놀러갔들때 친구집들 강아지랑 고양이랑 놀았는데 넘 좋았었다. 그중에서도 내가 으뜸으로 좋아하는 강아지. 예전에 친구집 놀러갔을때 같이 있고 자고 해서 정이 더 많이들었다. 또 보고싶다. 내가 앉아있으면 매번 내 무릎에 앉아준다. 넘나 사랑스러움.

슈퍼잭슨피자 레귤러 사이즈. 진심 너무너무 맛있다. 도우도 맛있었음. 배달이라 약간은 식었지만 완전 잘먹었다. 2조각 먹을까 하다가 배가 좀 불러도 넘 맛있어서 3조각 먹음. 친구말로는 1인용으로 이것보다 작은 퍼스널사이즈 피자가 있어 여기서 종종 시켜먹는다고 했다. 혼밥하시는 분들도 시켜먹어도 좋을것 같다.
다음엔 가서 먹어보고 싶다. 위치는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46 1층 107호이다. 우리는 배달의 민족에서 시켜먹었지만 직접 전화로 시키시려면 02-798-9335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