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어디갔니(국내)/부산

서면 고반식당 후기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by 제이아카이브 2020. 2. 7.

오랫만에 번개약속. 전날약속이면 번개는 아닌가?!ㅋㅋ 요즘 시간이 많기때문에 나는 언제든 콜이당. 친구가 검색으로 알아온 고반식당. 나는 서면맛집 잘 몰라서 무조건 콜. 무엇보다 서면 롯데백화점 근처라 위치도 굳이다. 역시 스트레쓰에는 삼쏘쥬~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784번길 46-10 이다.
롯데백화점 후문으로 가면 정말 가까움. 후문에서 친구 만나자마자 식당 도착까지 한 오분정도 였던것 같다.

오 식당 깨끗하다. 7시쯤이었는데 이미 거의 좌석이 만석이었다. 예약하셨냐고 물어보는걸 보면 평소에 웨이팅도 있는듯?! 우리는 다행이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다. 국산 재료 좋은 재료를 쓴다는 설명이 옆에 있음.

메뉴판은 이러하다. 친구가 고반 특수세트가 맛있다고 들었다며 그걸 주문하자고 했다. 콜이쥬. 뭔가 삼겹살 오랫만이라 빨리 먹고싶었다. 대선소주도 한병 시킴.

반찬 앉자마자 바로 세팅해주셨다. 고사리 나물도 구워주신다. 고사리 나물 구워먹는곳이 있다는건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블로그에서 보기만 봤지 처음 먹어봄. 꽤 잘 어울렸다.
이집이 맘에 들었던것은 밑반찬이 모두 정갈했다. 깔끔한 김치종류도 많았고 명이나물도 있었다. 그리고 미나리 무침도 줌. 생와사비도 따로 나왔다.

우선 고사리를 구워주심. 굽굽 적당히 익으면 다른 접시에 덜어주심.

특수세트2인에는 돈치맛살, 숙성생삼겹살, 돈차돌이 1인분씩 나옴. 다 구워주시니까 너무 편하다. 구우면서 이야기하면 굽느라 정신이 없는데 다 구워주시니까 친구랑 이야기 하기도 편했다.
돈치맛살이 제일 맛있다. 담백하고 제일 맛있었음. 친구랑 다음에는 돈치맛살만 시켜먹자고 이야기 할 정도였다. 양도 둘이 먹기에 충분했다.

이렇게 먹다보면 계란찜도 주신다.
대선을 시켜먹었는데 중간에 대선에서 홍보하시는분들이 오셔서 게임하고 숙취해소제 2병을 주셨다. 개이득. 지난번에 횟집에서도 그런적이 있었는데 요즘 부산에서 대선 홍보를 많이 하고 있는것 같다. 숙취해소제 얻을수 있음. 사실 정확하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플라시보 효과라도 왜인지 다음날 숙취가 덜한 느낌이다.

옆에 보면 맛있게 먹는 추천 조합들이 나와있다. 나는 사실 그냥 소금찍어먹는것을 제일 선호하는편. 갈치속젓을 주신다는걸 이거보고 지금알았다. 다음에 가면 한번 보고 먹어봐야지.

미나리 무침도 맛있었다.

검색해보니 고반식당은 체인점이다. 유명한데인가봄?! 나는 왜 몰랐지. 개인적으로는 치맛살이 맛있었던곳.
친구랑 번개 삼쏘 장소로 굳이었당. 또가자 친구야~

댓글